부산 해운대 고구려룸싸롱

유흥업소의 국가 대표격인 저희 부산 해운대 고구려 룸싸롱(Room Salon)은 대한민국 유흥메카 해운대 지역을 필두로 전국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룸살롱(hostess bar, room salon)이란 칸막이가 있는 방에서 술을 마실 수 있게 된 술집을 뜻하는 말로 고급 비즈니스를 위한 정통룸이며 맴버쉽으로 운영되는 전문적인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룸사롱은 보통 중요한 비즈니스를 성사시키기 위해 많이 찾으시나 문득 술 한잔이 생각나실 때도 찾을 수 있는 편안하고 즐거운 술자리입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을 위해 저희 업소들은 항상 최고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COVID-19 방역 수칙도 철저히  준수하고 있으므로 안심하시고 부담없이 예약주시길 바랍니다.

해운대고구려룸 예약문의 010-9268-1825

룸싸롱 시스템은 합법적인 정식 1종 유흥업소 허가를 받은 곳입니다.

1종 유흥시설인 만큼 룸초이스를 진행하고 있으면 변형 업체(풀싸롱, 레깅스룸, 셔츠룸)이 아닌 정통 스타일로 운영됩니다.

룸살롱은 이러한 변형적인 서비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정통 룸이기 때문에 2종 업소에 비해 매니저들의 연령층이 젊고, 퀼리티 또한 고퀼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유분방한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레깅스룸, 셔츠룸, 풀싸롱, 텐프로, 가라오케  등의 업소를 찾으시면 됩니다.

관심있으신 고객분은 저희 홈페이지 하단에 글을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고급 비즈니스를 위한 룸살롱은 전통과 격식을 갖추었으며, 매니저와 수준 있는 대화와 스킨쉽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룸싸롱은 1종 유흥업소1종 유흥업소로 정식허가 업소입니다.

1종 업소는 2종과 달리 종업원의 고용이 가능하며 상주하는 S급 매니저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불법이라 부담스러운 2종 업소보다는 저희와 같은 1종 업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추천드립니다.

룸초이스 가능저희 룸살롱에서는 고퀄의 매니저들 200명이 상시 대기중이기 때문에 언제든 편안하게 찾아주시면 됩니다.

정직하고 합리적인 가격 저희 룸사롱 업소는 바가지 요금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처음 오시는 고객이나 오래된 단골 고객이나 동일한 가격과 서비스로 모십니다.

최상의 고 퀄리티 서비스직업 정신이 투철한 저희 매니저들과 종업원들은 항시 고객님께 친절함과 따뜻함으로 편안하고 즐거운 자리를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룸싸롱 이용방법​

룸살롱을 오시기 전 미리 아래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고객님의 위해 최선의 자리를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해운대고구려 문의예약 010-9268-1825

저녁 7시 이후 오픈 후 30분에서 1시간 사이에 오시면 보다 많은 매니저를 만나 마음 편히 초이스 하실 수 있습니다.

단체로 오실 때는 미리 사전에 연락주셔야 넓고 편안한 룸으로 모실 수 있습니다.

중요한 비즈니스의 자리라면 저희 룸사롱이 비즈니스 성사를 위하여 최고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and tagged , , , , , , , , , , , , , , , .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